- 28일 오후 7시 이후 모든 이용자에게 혜택 이벤트
[더지엠뉴스] 엔씨소프트(공동대표 김택진, 박병무)의 수집형 MMORPG(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) 신작 ‘호연’이 한국·일본·대만 앱 마켓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.
28일 엔씨(NC)에 따르면 호연은 이날 출시 후 한국·대만 구글플레이 곧바로 정상의 자리에 등극했다. 애플 앱스토어에서 27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직후 이미 최고 자리를 차지했다.
엔씨(NC)는 3개 지역 앱 마켓 인기 1위 기념과 이용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한 보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.
28일 오후 7 이후 호연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△특수 영웅 확정 모집권 1개 △일반 영웅 모집패 10개 △풍족한 금화 주머니 2개를 우편으로 지급한다고 엔씨(NC)는 전했다.
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. 이용자는 호연에 접속해 △영묘의 7일 페스타 △별빛 영웅 초대 △초심자 추천 모집 △련 한정 영웅 모집 △출석부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. ‘신석’, ‘영웅 모집패’, ‘특수 영웅 확정권’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.
호연은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수집하고 조합하는 수집형 MMORPG 신작이다. 컨트롤과 조합 요소를 강조한 실시간 필드 전투와 확장된 전략성을 선보이는 턴제 전투를 모두 즐길 수 있다. 1인 싱글 보스 던전, 4~8인 파티 보스 던전 등 풍성한 싱글·멀티 플레이용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고 엔씨(NC)는 부연했다.
ⓒ 더지엠뉴스 & thegmnews.com 무단전재-재배포금지